뉴스 > 온라인

더 빠른 연결 속도, 알비온 온라인 동부 서버 정식 오픈

/ 1
▲ 알비온 온라인 동부 서버 정식 오픈 이미지 (사진제공: 샌드박스 인터랙티브)

샌드박스 인터랙티브는 20일, 알비온 온라인에 알비온 동부 서버를 정식 오픈했다.

기존과 신규 이용자 관계없이 누구나 알비온 동부 서버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국내를 포함한 동아시아, 동남아시아, 호주 이용자는 더 빠른 연결 속도와 전체 지역에 최적화된 시간에 진행되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단일 계정으로 알비온 동부와 서부 서버 중 원하는 곳에 접속할 수 있으며, 알비온 동부 파운더 팩 구매자는 양쪽 서버에서 모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알비온 동부와 서부는 완전히 분리된 서버이며, 서버 환경 차이 외에도 영토 전투, 크리스탈 리그, 파벌 전쟁, 유지보수 등 각 서버와 지역에 최적화된 시간에 게임 및 서버 이벤트가 진행된다.

알비온 온라인은 알비온 동부 서버 오픈을 기념하는 트위치 드롭 이벤트를 한다. 3월 29일까지 트위치 드롭을 제공하는 채널에 방문해 영상을 시청하면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전용 상자를 매일 획득할 수 있다.

알비온 온라인은 이용자 중심 경제 시스템과 클래스 구분 없이 장비 기준으로 구성한 스킬 등을 특징으로 앞세운 MMORPG다. 가장 큰 특징은 미리 정해진 경로를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나만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두 개로 나뉜 거대한 대륙에서 솔로 및 파티 플레이를 통해 오픈월드를 탐험하며 새로운 것을 발견하거나 길드, 동맹, 파벌을 바탕으로 다른 이용자와 협동 및 경쟁할 수 있다.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해 계정 하나로 PC, 모바일 등에서 접속할 수 있으며,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인도네시아어를 지원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알비온 온라인 2017년 7월 17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샌드박스 인터렉티브
게임소개
'알비온 온라인'은 샌드박스 인터렉티브에서 제작한 샌드박스 MMORPG로 제한없이 자유로운 아이템 착용과 유저들에 의해 경제시스템이 돌아가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