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최초의 신규 대륙 콘타나 오픈

/ 1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대륙 콘타나 업데이트 (자료제공: 컴투스)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대륙 콘타나 업데이트 (자료제공: 컴투스)

컴투스가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대륙 ‘콘타나’를 비롯해 여러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오픈한 ‘콘타나’는 고대인의 땅으로 알려져 있으며, 곳곳에 마나가 넘치는 지역이다. '크로니클' 출시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신규 대륙인 만큼 새로운 이야기, 퀘스트, 업적 등과 함께 필드 이벤트, 소환수 이야기, 신규 의상 및 장비 등도 추가됐다.

태생 5성 신규 소환수인 ‘마법 궁사’도 업데이트됐다. ‘마법 궁사’는 궁수형 소환수로 약점을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적을 빠르게 2번 공격하는 '더블샷'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속성에 따라서 적의 약점을 공략할 수 있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다섯 가지 속성이 모두 출시됐으며, 오는 23일까지 불과 물, 바람속성 ‘마법 궁사’를 더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룬 시스템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기존에 5성까지만 존재했던 룬 성급도 6성까지 확장됐으며, 룬을 제작하고 합성, 분해할 수 있는 룬 연금술 메뉴가 새로 생겼다. 또한 룬 제작을 룬 연금술 메뉴에서도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룬 3개를 합성해 새로운 개체를 만들 수 있는 합성과 소켓 아이템을 이전할 수 있는 승계 시스템도 추가됐다. 

아울러 룬을 획득할 수 있는 성장 콘텐츠인 모험의 길에 어려움 단계가 추가됐으며 어려움 단계에서는 6성 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던전인 '칠흑의 대사원'이 추가되었고  ‘갈라고스 유적'에서 플레이 진행에 도움을 주는 '마력의 규율'을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해 편의성이 개선되었다.

신규 대륙 콘타나 추가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3성 페어리의 신규 형상변환과 전설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미션을 달성하고 4성 무지개몬, 생명의 숨결, 마력의 정수 등 소환수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상시 이벤트가 열린다.

이 밖에도 성장의 길, 정수 던전 등을 플레이하면 5성 데빌몬과 무지개몬,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총 3명의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100만원 권을 증정하는 '콘타나행 티켓 발권 이벤트'도 오는 16일까지 열린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소환수와 소환수 조합을 통한 팀 전략으로 압축되는 서머너즈 워 특징에 MMORPG 콘텐츠를 더해 규모를 키웠다. 이용자가 소환사로 등장해 소환수 3종과 팀을 이뤄 전략을 펼친다. 이를 통...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