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모바일

예정보다 하루 빠르네, 디아블로 이모탈 모바일 버전 출시

/ 1
▲ 디아블로 이모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지난 1일 저녁 9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 디아블로 이모탈이 앱 마켓에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일 디아블로 이모탈 모바일 버전을 예정보다 하루 정도 먼저 출시했다. 본래 디아블로 이모탈은 오는 3일 새벽 2시에 정식 출시가 예정돼 있었다. 하지만, 지난 1일 저녁 9시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현재 정식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이에 대해 모바일 게임 배포의 특성을 고려, 디아블로 이모탈 모바일 버전을 원활하게 정식 출시하기 위한 사전 과정"이라고 설명했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디아블로 2와 3 사이의 내용을 다룬 게임이다. 시리즈 최초 모바일 플랫폼으로 개발됐으며, MMO 요소를 적극적으로 차용해 대규모 PvP와 PvE 등도 구현돼 있다. 게임 출시 전 세 차례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첫 공개 이후 4년 만에 게임을 출시하게 됐다. 

PC 오픈 베타 버전은 본래 예정됐던 시간에 배틀넷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디아블로 이모탈 2022년 6월 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이모탈은 디아블로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다. 디아블로 2편과 3편 사이 이야기를 다루며, 야만용사, 성전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강령술사, 마법사 중 하나를 선택해 8개 지역과 대도시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