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은 'UDEA EDGE ED3230GFN' 모니터를 출시했다.
32형 대형 스크린과 sRGB 110% 색재현율 지원으로 생동감 있는 영상 제공
신제품 EDGE ED3230GFN 모니터는 sRGB 110% 색재현율을 지원하며, 32형(80.01cm)의 FHD 고해상도로 생동감 있는 컬러와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G-Sync 호환은 기본, 180Hz의 고주사율 및 1ms(OD) 응답속도 지원
EDGE ED3230GFN은 180Hz의 고주사율과 프리싱크 & 지싱크 호환으로 티어링(화면 찢김)이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하며, 1ms(OD) 응답속도로 속도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홈게임 최적화 모니터이다.
업무, 영상, 게임을 위한 최고의 모니터 UDEA
유디아 모니터는 시력보호 등 업무에 최적화된 LOOK, 영상 및 게임 등 홈 엔터를 위한 EDGE 두 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PC 모니터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성능을 선사한다.
유디아만의 특별함! 무상 방문 서비스 제공
유디아는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만의 강점으로, 모니터 뒤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관계자는 '유디아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유디아 케어를 통해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