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3인 1조 개성대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배틀로얄 공개

/ 1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울트라 럼블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기반으로 한 배틀로얄 신작이 출시된다. 총 24명이 3인 1조로 격돌하며, 개성을 강화하기 위한 팀워크가 핵심으로 떠오른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17일 자사 배틀로얄 신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울트라 럼블’을 공개했다. 원작에 등장하는 여러 히어로와 빌런이 등장하며, 각 캐릭터는 각기 다른 개성을 보유하고 있다. 핵심은 팀플레이로,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캐릭터 3명이 한 팀을 이룬다. 캐릭터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하는 방식으로 힘을 모아야 하며 스테이지에 흩어진 기술 카드를 모아서 개성을 강화할 수 있다. 각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기술 카드가 다르기에 플레이어 본인은 물론 아군이 사용할 수 있는 기술 카드를 모아서 팀 전체 전력을 높여야 한다.

아울러 히어로와 빌런의 격돌을 다룬 원작 설정을 살린 부분도 있다. 대결이 벌어지는 스테이지 곳곳에는 미처 대피하지 못한 시민이 있다. 히어로 측은 시민을 구출해야 하며, 빌런 측은 반대로 시민을 습격해야 한다. 각 진영에 걸맞은 액션을 취하면 팀 전체에 혜택이 돌아간다.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울트라 럼블 소개 영상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 3인 1조로 움직이며, 총 24명이 격돌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캐릭터는 각기 다른 개성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히어로는 시민을 구해내고, 빌런은 시민을 습격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출시에 앞서 일본 현지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PS4로 진행하며, PS5 유저도 하위호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에는 캐릭터 12종이 등장한다. 주인공 미도리아 이즈쿠를 비롯해 올마이트, 바쿠고 카츠키, 우라라카 오챠코, 토도로키 쇼토 등이 등장하며, 시가라키 토무라, 다비, 토가 히미코 등 빌런 연합 주요 인물도 자리한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울트라 럼블은 PC(스팀),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며 발매일은 미정이다. 기본 플레이는 무료이며, 유료 아이템이 포함된 부분유료화 방식으로 서비스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울트라 럼블은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원작으로 한 배틀로얄 게임이다. 3인 1조로 구성된 8팀이 격돌하는 24인 배틀로얄이며, 원작 히어로 및 빌런이 캐릭터로 등장한다.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