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고급스러운 스페이스그레이컬러 PC케이스 GH4-LETO, LETOMESH 2종을 출시했다.
마이크로닉스 GH4-LETO는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를 채택하여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나타낸 제품이다. 또한 그레이 색상은 신발 제품군에서 한정판 색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시간이 흘러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처음 그대로 모습을 그대로 유지한다.
GH4-LETO는 상단 I/O 인터페이스와 탈부착이 가능한 상단 커버 덮개로 먼지로부터 손쉬운 세척이 가능하며, E-ATX부터 ATX, M-ATX, ITX 메인보드 규격을 지원하여 폭 넓은 호환성을 보여준다. 또한 0.8T의 견고한 프레임으로 설계되어 내부 시스템을 보호 할 수 있으며, 화려한 내부 시스템을 보여주는 힌지 형식의 강화유리 채택으로 추 후 시스템 업그레이도 용이하다.
또한 드라이브 베이 확장으로 3.5”&2.5” 겸용 드라이브 1개와 2.5” 드라이브 2개, 3.5” 드라이브 1개를 장착할 수 있어 많은 데이터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전면 120mm Black Fan 3개, 후면 120mm White Led Fan 1개 기본으로 제공하여 쿨링력을 높혔다.
전면 최대 360mm, 상단 280mm 라디에이터가 메인보드 및 메모리의 간섭없이 장착이 가능하여 오버클럭 시스템 구성도 가능하며, I/O 인터페이스의 경우 상단에 USB 3.0 1개와 USB 2.0 2개, Reset SW, HD Audio, MIC, LED ON/OFF, Power 탑재되어 있으며, 고성능 시스템을 위한 CPU 쿨러의 경우 165mm 높이, 그래픽카드 최대 장착 규격으로는 최대 350mm 길이까지 장착할 수 있다.
GH4-LETO MESH 제품은 LETO 제품과 다르게 전면 메쉬 디자인 채택으로 출시 되었으며, 모든 시스템은 동일하지만, 전면 메쉬 디자인으로 LETO 제품보다 조금 더 쿨링력을 높힌 제품이다, 시스템 구성에 따라서 또는 취향에 맞게 구매 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높혔다.
마이크로닉스 GH4-LETO의 소비자가는 5만 6천원, GH4-LETO MESH 5만 6천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