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멀테이크의 독점 유통사인 아스크텍은 오픈형 프레임 타입 혹은 밀폐형 타입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변환할 수 있는 '써멀테이크 Core P6 강화유리' PC케이스를 출시했다.
기존 Core 시리즈 모델에서 새롭게 제작한 Core P6 강화유리 PC케이스는 4mm 두께의 강화유리가 제공되며 전면 및 상단 강화유리 패널을 제거하면 밀폐형 프레임 케이스에서 오픈형 프레임 케이스로 변환할 수 있다.
회전식 PCIe 슬롯 구성으로 그래픽카드 수직 및 수평 장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그래픽카드를 3가지 고정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L자형 브라켓으로 그래픽카드의 모양 및 형태에 따라 브라켓 장착위치를 변경할 수 있다.
써멀테이크 Core P6 강화유리 PC케이스는 넓은 환경의 시스템 구성을 지원한다. CPU 쿨러 높이 최대 180mm, 그래픽카드 최대 길이 458mm, 메인보드 12”x10.5”(CEB), 파워 최대 길이 200mm, SSD 최대 8개 및 HDD 최대 4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상단, 하단 및 사이드 패널에는 원활한 공기 흡입을 위해 메쉬 먼지 필터가 제공된다.
써멀테이크 Core P 시리즈는 지금까지도 오픈형 케이스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써멀테이크는 컴퓨터용 케이스, 파워 및 냉각장치의 세계적인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는 독특한 튜닝 케이스를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아스크텍 마케팅 담당자가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