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에서 기존 VISION 시리즈의 화이트 디자인을 계승하고 VISION LINK와 다양한 최신 스토리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X570S AERO G를 출시하였다.
기가바이트 X570S AERO G 메인보드는 12 페이즈 디지털 파워 디자인으로 오버클럭은 물론 게이밍과 다양한 크리에이터 환경에도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고 XMP를 통한 5400MHz이상의 오버클럭도 지원하여 시스템을 더욱 빠릿하게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그리고 하나의 USB TYPE-C 케이블로 데이터 전송, 비디오 출력, 디바이스 충전까지 지원하는 VISION LINK를 지원한다. 특히 어댑터 박스와 여러개의 케이블이 필요했던 기존의 펜 디스플레이에서 케이블 한개를 연결함으로써 충전과 업무 수행을 동시에 지원하여 깔끔한 작업 공간에서 편리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X570 칩셋을 탑재한 제품답게 PCIe 4.0 슬롯을 지원하여 최신 그래픽카드는 물론 다양한 최신 인터페이스의 스토리지를 통한 초고속 데이터 전송도 지원해, 보다 빠르게 컨텐츠 작업을 완료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유니 메탈 프레임 쉴드와 더블록킹 브라켓을 채용하여 무거운 그래픽카드를 장착 시에도 뒤틀림과 휘어짐을 방지하여 메인보드를 장시간 사용해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작은 부분에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였다.
기가바이트 X570S AERO G 메인보드는 미디어 컨텐츠 작업을 고려하는 사용자는 물론 화이트 게이밍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