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팩토리 오버클럭으로 2615Mhz 부스트클럭을 제공하는 애즈락 라데온 RX6700XT 챌린저D OC를 공식 출시한다.
애즈락 라데온 RX6700XT 챌린저 D OC는 최고 2615Mhz의 팩토리 오버클럭을 지원하며 차세대 그래픽 GDDR6를 적용하여 16Gbps의 속도와 12GB의 넉넉한 VRAM을 제공, 더 빠른 메모리와 더 많은 메모리 용량을 요구하는 최신 고사양 게임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애즈락 라데온 RX6700XT 챌린저D OC는 그래픽카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크기인 100mm의 팬을 2개 탑재하여 더욱 조용하고 더욱 강력한 쿨링 성능을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부하가 없는 작업 시에 쿨링팬 작동을 정지하여 소음을 차단하는 0dB 사일런트 쿨링 기능을 탑재, 무 부하시에는 팬 작동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했다.
디앤디는 올해 19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맥선(Maxsun), 소요(Soyo),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 아나콤다(Anacomda) 메모리와 시그마텍(Xigmatek) 쿨러를 유통하고 있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을 대상으로는 무상 3년 보증, 1년 내 불량 시 무상 왕복 택배, 3개월 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 등 6가지의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