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 )는 크리에이터들의 상상력을 현실로 바꿔줄, 창작을 위한 전문가용 노트북 'MSI 크리에이터 Z16 A11UE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 Z16 A11UET는 몽환적인 루나 그레이 컬러와 고급스러운 샌드 블래스팅 마감으로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완성한 단순한 듯 정교한 매력을 가진 노트북이다. 15.9mm의 얇은 두께와 더불어, 인텔 코어 i7-11800H 프로세서 및 RTX3060 그래픽을 탑재하여 초슬림 노트북에서 구현하기 어려웠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크리에이터 노트북답게 16:10의 화면 비율과 4.7mm 울트라 씬 베젤로 작업 공간을 극대화하고 QHD+ 120Hz IPS 타입 광시야각 전문가용 디스플레이로 업무 효율을 높여준다. DCI-P3 100%의 넓은 컬러 스펙트럼과 델타 E값 2 미만의 높은 색 정확도로 작업 시 원하는 색을 사진처럼 그대로 구현이 가능하다.
한편 엠에스아이코리아는 크리에이터 Z16 출시를 기념하여 유명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GQ KOREA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또한 MSI 노트북 최초로 지하철 광고를 진행 중이며, SNS 인증샷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크리에이터 Z16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