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흥행에 박차를 가한다, '오딘'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1
▲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28일,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원이 함께 보스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길드 던전’, 길드원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길드 공격대’, 길드 내에서 진행되는 ‘길드 경매’ 시스템을 선보이고, 신규 ‘발두르’ 서버 3개를 추가한다.

새롭게 추가된 ‘길드 던전’은 레벨 4 이상의 길드부터 즐길 수 있으며, 길드원들은 ‘길드 던전’ 참여를 통해 ‘길드 경험치’, ‘길드 주화’, ‘던전 보상 상자’ 등의 개인 보상과 ‘장비’, ‘스킬 교본’, ‘스킬북’ 등의 길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길드 경매금을 분배 받거나 경매 대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길드 공격대’도 업데이트했다. 공격대에 참여한 길드원들은 보스급 몬스터 전에 함께 도전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에 대한 길드 경매 낙찰금을 분배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해 여러 개의 장비를 동시에 원하는 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는 ‘멀티 강화’ 기능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접속 일자별로 ‘길드의 영광’, ‘빛나는 무기 강화석’, 인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길드 협동 이벤트’, ‘스킬 강화 지원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2021년 최고 기대작 오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딘: 발할라 라이징 2021년 6월 29일
플랫폼
PC
장르
MMORPG
제작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게임소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북유럽 신화를 차용한 오픈월드 MMORPG로, 로딩 없는 심리스 월드가 특징이다.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9개 세계에서 착안한 거대한 9개 대륙에서 플레이어는 로키의 복수를 막고 세계를...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