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기열 문제 해결됐다

/ 1
▲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4일,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안정성 강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이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과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서비스를 강화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먼저, 게임에 보다 빠르게 접속할 수 있도록 대기열 현상을 해결했다. 여기에, 클래스간 공평한 플레이를 위해 ‘세인트’ 클래스에서 나타나던 ‘위그드라실의 축복’ 스킬 효과 판정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안정성 강화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들의 플레이를 지원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출석 일수에 따라 ‘마을 의뢰’를 수행할 수 있는 ‘마을 의뢰서’를 선물한다. 또, 8월 4일까지 게임 내 필드 전체에서 ‘마나’를 회복할 수 있는 ‘아이스 벌꿀술’을 획득할 수 있게 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용자 분들이 게임 진행에 어려움이 없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안정성과 편의성 강화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오딘 안정성 강화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딘: 발할라 라이징 2021년 6월 29일
플랫폼
PC
장르
MMORPG
제작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게임소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북유럽 신화를 차용한 오픈월드 MMORPG로, 로딩 없는 심리스 월드가 특징이다.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9개 세계에서 착안한 거대한 9개 대륙에서 플레이어는 로키의 복수를 막고 세계를...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