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자사의 주력 파워서플라이 클래식 II 시리즈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6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클래식 II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를 소비자에게 알리려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우선 구매자를 대상으로 5,000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상품 교환권이 제공된다. 소비자가 클래식 II 시리즈 중 하나를 구입하고 영수증과 상품 전달에 필요한 간단한 정보를 마이크로닉스 이벤트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끝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클래식 II 클래식 8종 전제품이 해당되는데, 여기에는 최근 출시된 클래식 II 풀체인지 외에도 고출력·고효율을 자랑하는 클래식 II 골드 시리즈, 특별한 색상으로 완성된 클래식 II 화이트 에디션과 클래식 II 브론즈 핑크 등이 포함된다. 이들 파워서플라이 단품 외에 해당 제품이 탑재된 완제품 조립 PC 구매자도 응모 가능하다.
구매자 이벤트 외에도 배스킨라빈스 상품 교환권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이미 제품을 구매해 상품권을 받았더라도 매주 10명을 추첨, 상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추가로 클래식 II 시리즈 이벤트 페이지를 커뮤니티와 네이버 블로그·카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등에 공유한 후 관련 정보를 마이크로닉스 이벤트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매주 5명을 추첨해 교환권을 제공한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는 2013년 이후 꾸준히 시장의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제품 중 하나로 손꼽힌다. 최근 기존 클래식 II 시리즈의 틀인 고효율과 안정성을 이어받으면서도 새로운 기술과 기능을 더해 세대교체를 이뤄낸 ‘클래식 II 풀체인지’를 선보인 바 있으며, 80 PLUS 골드 등급 효율에 편의성을 더한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도 인기 제품 중 하나다.
특별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도 여럿 선보이며 화제를 낳기도 했다. 80 PLUS 230V EU 등급 효율과 안정성은 유지하면서 본체 색상을 화이트톤으로 꾸민 ‘클래식 II 화이트 에디션’ 외에 80 PLUS 230V EU 브론즈 등급 고효율 출력에 본체를 핑크색으로 물들인 ‘클래식 II 브론즈 핑크 에디션’이 그것이다.
이 외에도 클래식 II 시리즈와 클래식 II SE 시리즈 역시 높은 출력효율 외에도 안정성을 위한 다양한 보호회로, 파워서플라이 내부의 잔열을 제거해 수명을 높이는 애프터쿨링(After Cooling) 등으로 탄탄한 기본기를 제공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