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지니비(GENIBEE)가 접이식 노트북 받침대 ‘지니비 GNS1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맥북이나 아이패드 등 고성능 스마트 기기에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 세심한 마감이 특징으로, 노트북은 물론 태블릿 거치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지니비 GNS1 노트북 거치대의 가장 큰 장점은 널찍한 최대 너비다. 접었을 때 너비는 4cm에 불과하지만, 최대 27cm까지 펼칠 수 있어 15~17cm 폭에 불과한 시중의 노트북 거치대보다 더 안정적으로 노트북을 거치한다.
또 거치대를 접으면 너비 4cm, 길이 25cm, 두께 2.3cm 크기에 무게 또한 256g으로 가벼워 가방에 넣어 다니는 등 휴대하기 편리하다.
사용성 면에서도 신경 썼다. 주로 쓰이는 3단계 각도 조절을 지원하며. 고유의 잠금 방식을 사용해 안정감을 끌어올렸다. 하단 받침을 활용하면 두꺼운 노트북도 문제 없이 거치할 수 있으며 최대 하중 15kg까지 견고하게 지탱한다.
제품 소재는 아이폰 등에 쓰이는 알루미늄 합금으로 프레임을 구성하고, 양극산화 표면처리를 통해 부식이나 변질이 없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모든 받침다리 부분은 탄소섬유 강화 플라스틱을 사용해 오랫동안 사용하더라도 구부러짐 등의 변형이 없다.
이 밖에도 노트북과 닿는 모든 면에 실리콘 패드를 적용했으며, 통풍이 수월한 오픈형 구조로 노트북의 과열 방지 효과를 끌어낸다.
지니비 GNS1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는 스페이스그레이 컬러 1종으로 출시되며, 제품 호환은 스마트폰, 태블릿을 비롯해 17인치 노트북까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