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에픽게임즈 스토어, 어몽 어스 1주일간 무료 배포 시작

▲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 배포 중인 어몽 어스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PC 버전 어몽 어스를 28일부터 무료로 배포한다. 

에픽게임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를 열며 명작 게임을 4주간 매주 한 개씩 무료 배포한다고 밝힌 바 있다. 첫 번째 작품은 NBA 2K21이었다.

인디 게임사 이너슬로스가 개발한 어몽 어스는 오는 6월 3일까지 무료로 배포된다. 온라인 멀티플레이로 즐기는 마피아 게임 장르 게임으로,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한다.
 
플레이어는 다른 동료들과 함께 우주선에 승선해 1명 이상의 임포스터들의 방해와 살해 위협을 극복해야 한다. 죽은 동료를 발견하거나 의심스러운 점을 발견하면 긴급회의를 신청, 투표를 통해 임포스터로 의심되는 플레이어를 우주로 내쫓을 수 있다. 반대로 임포스터가 다른 유저를 설득해 무고한 시민을 추방시킬 수도 있다.

이 외에 지난주부터 시작된 에픽 메가 세일은 오는 6월 17일까지 이어진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은 인기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만 5,000원 이상 게임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1만 1,000원 에픽 상품권 및 포트나이트 무료 팩  ‘스트리트 섀도우 도전 팩’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드래곤 퀘스트 11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가 35% 특별 할인을 시작했다. 드래곤 퀘스트 11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편의성 향상 및 신규 콘텐츠 추가가 이뤄졌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주에 시작된 에픽 메가 세일과 첫 번째 무료 명작 게임 NBA 2K21에 보내주신 사용자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금주 무료 게임인 PC버전 어몽 어스도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리며,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 원하시는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해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어몽 어스 2018년 6월 15일
플랫폼
PC
장르
액션, 기타
제작사
이너슬로스
게임소개
어몽 어스는 4명에서 최대 10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게임이다. 우주선에 탄 승무원 중 한 명이 모두를 죽이는 배신자 역할을 맡는다. 선원은 누가 사기꾼인지 찾아야 하고, 배신자는 승무원을 속이며 목표를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