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맥스엘리트 '시소닉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 수상자 선정

/ 1


시소닉(Seasonic)ㆍ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를 국내 시장에 공식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명재덕ㆍ양경훈 공동대표)는 ‘시소닉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Seasonic Best Partner Award)’의 2020년 수상자로 한국 파트너인 맥스엘리트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시소닉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는 전 세계 시소닉 파트너 중 우수한 실적과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활발한 마케팅, 최고의 사후지원 등을 제공하는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시소닉 최고의 어워드이다.


앞서 맥스엘리트는 시소닉 아시아 베스트 세일즈 어워드를(중국 제외) 2018년부터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이로써 맥스엘리트는 2020년 시소닉 아시아 베스트 세일즈 어워드에 이어 2020년 시소닉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까지 수상하게 된 셈이다. 시소닉 베스트 세일즈 어워드는 시소닉의 전 세계 파트너 중 그해 최고의 실적과 성장률을 달성한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어워드이다.


‘시소닉 포커스 골드(Seasonic FOCUS Gold) 시리즈’는 맥스엘리트가 시소닉 최고의 파트너로 등극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역작. 출시 이래 350만 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80Plus Gold 파워 서플라이의 기준이 된 제품군이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국민골드’, ‘시포골’이란 애칭을 부여받을 만큼 한국 시장에서도 큰 방향을 일으킨 바 있다.



여기에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 가격의 80Plus Gold 파워 서플라이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코어(Core) 시리즈, 탄탄한 성능과 정확한 전압을 유지하며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시소닉 파워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80Plus Bronze 등급의 A12 시리즈 등이 소비자에게 높은 지지를 받았다. 특히, 시소닉 A12 시리즈는 한국 소비자를 위해 맥스엘리트가 시소닉 측에 별도로 요청해 개발하게 된 제품이라고.


최신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의 전력소모가 급격하게 증가함에 따라 보다 높은 용량과 탄탄한 안정성, 긴 수명을 요구하는 파워 서플라이 시장도 2020년 급격히 확대됐다. 시소닉은 최고의 전압 정확성과 정숙성, 12년의 긴 무상 기간과 고장 발생 시 새제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소닉 프라임(Seasonic PRIME)시리즈)로 이 시장에 대응하고 있다. 시소닉 프라임 시리즈는 고용량, 고성능 파워 서플라이 시장에서 명확한 하나의 기준점을 제시한 시리즈로 인정받고 있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의 우수한 품질, 맥스엘리트가 추구하는 적극적인 소통과 AS 정책 등이 한국 소비자로 하여금 시소닉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는 비결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그는 “현재의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소비자가 원하는 작은 부분 하나까지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소닉과의 파트너쉽을 강화하고, 국내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 정책을 강화해 나아갈 것”이라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