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ec(www.antec.com)의 국내 독점 공식파트너 뉴런글로벌(대표: 이재홍)에서 갓성비 플레티넘을 표방하며 야심차게 준비한 NeoECO 850W 80플러스 플레티넘 풀모듈러 제품을 출시한다.
최고의 가성비 브론즈 제품으로 인기를 얻었건 NeoECO 시리즈의 플레티넘 버전으로 뛰어난 성능 및 구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되어 고사양 플레티넘 제품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
먼저 80플러스 플레티넘 프리볼트 인증 제품으로, 최대 94%의 티타늄급 효율을 보여주는 것이 큰 특징이며, 99%의 12V 가용출력 설계로 안정적인 고사양 PC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DC to DC + LLC 공진회로 설계로 안텍의 시그니처 다운 칼전압 출력을 제공하며 높은 안정성을 선보이며, 내부 전체 고성능 일본산 캐패시터 적용, 유체베어링 쿨러 탑재, 8중 안전회로 등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꼼꼼하게 개발되었다.
특히 쿨러 하이브리드 모드가 장착되어, 낮은 로드율에서 제로 RPM 구현이 가능하며, 그와 함께 유체베어링 쿨러가 탑재되어 풀로드에서도 약 1,300RPM의 초정숙한 환경을 제공하여 소음에 민감한 유저들에게 좋은 솔루션을 제공한다.
풀모듈러 제품으로 플랫 타입의 커넥터가 별도 제공되며, CPU 보조 커넥터 2개, PCI-E 커넥터 6개, SATA 12개 등 고사양 시스템 사용에 제약없는 충분한 커넥터가 제공된다.
국내 공식수입사인 뉴런글로벌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가상화폐 열풍으로 인하여 그래픽카드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이지만, 작년부터 고성능의 CPU 및 VGA가 지속 출시됨으로써 그에 걸맞는 고사양 파워서플라이의 수요가 늘고 있어서 국내 유저들의 니즈에 걸맞는 피드백을 지속 전달함과 함께 칼을 갈고 준비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플레티넘 제품으로는 다소 짧게 느껴질 수 있는 무상 7년의 보증서비스가 제공되지만, 안텍의 명품 서비스인 새제품 교환 서비스가 제공되어 사용 중 조금의 불편이 있을 시 언제든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특히 플레티넘 제품 가격대가 최소 25~30만원대인 점을 감안하여 가격 부담을 낮추고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미 중국에서 최초 출시되어 큰 호평을 받고, 국내 리뷰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은 신제품 NeoECO 850W PLAINUM 풀모듈러 제품은 5월 1일 공식 출시가 되며, 19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 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