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Rock 국내 유통사 에즈윈(대표 박노선)은 intel Z590 칩셋 고성능 메인보드 ASRock Z590 Taichi를 출시 했다고 전했다.
ASRock Z590 Taichi는 최대 40Gb/s 전송속도를 갖추고 PD2.0 9V@3A(27W) 출력이 가능한 선더볼트 4.0을 지원하며 90A파워초크로 구성된 14페이즈의 고용량 전원부를 지원, 이전보다 향상된 Hyper BCLK 엔진3 기술과 고밀도 유리섬유로 구성된 8레이어 PCB로 뛰어난 오버클럭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USB 키보드 및 마우스 전용포트를 별도의 USB컨트롤러로 각각 제어하여 기존 한 개의 컨트롤러로 발생할 수 있는 병목현상을 회기적으로 줄여 게임등의 세심하고 정확한 컨트롤이 필요한 환경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2.4Ghz 주파수의 무선 키보드나 마우스, 헤드셋등이 2.4Ghz 무선신호와 혼선되는걸 최대한 방기하기 위해 메인보드 뒷면 I/O페널 USB포트말고 브라켓을 통해 최대한 떨어뜨려 설치가 가능하도록 배려한점이 특징이다.
에즈윈 마케팅 담당자는 "2.5G Killer LAN, Wi-Fi6지원등 각종 최신기능과 막강한 성능을 제공하는 ASRock Z590 Taichi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즈윈을 통해 공급되는 ASRock 메인보드는 3년 품질보증서비스가 제공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