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라라 크로프트와 네이마르가 온다, 포트나이트 새 시즌 개막

▲ 축구 선수 네이마르를 포트나이트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사진: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17일, 챕터 2 - 시즌 6를 맞이한 포트나이트에 원시시대가 도래했다. 이와 함께 새 배틀패스를 통해 툼 레이더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 축구 선수 네이마르 등이 포트나이트를 방문한다.
 
포트나이트에서는 챕터 2 – 시즌 6 오픈에 앞서 ‘제로 포인트의 위기 피날레’가 진행됐다. 시즌 5 대미를 장식한 본 이벤트는 제로 포인트와 원시시대에 대한 스토리를 직접 경험하며 신규 시즌 6의 시작과 시즌 5의 폭발적인 결말을 확인할 수 있었다. 포트나이트 섬은 요동치는 제로 포인트를 봉쇄하는 과정에서 현실이 붕괴해버리고, 섬의 환경 역시 현대 사회의 삶이 모두 사라진 원시시대로 돌아갔다. 살아남은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사냥꾼이지만 거칠어진 섬 환경에 맞춰 새로운 생존법을 찾아야 한다.

▲ 포트나이트 챕터 2 - 시즌 6 소개 영상 (영상출처: 포트나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원시시대가 도래한 포트나이트에서는 직접 무기를 제작할 수 있다. 현실이 붕괴된 탓에 야생 동물이 섬 곳곳을 배회하는데, 동물을 사냥해 체력 회복 음식뿐만 아니라 기존 클래식 무기와 원시 무기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임시 무기와 적절한 재료를 가지고 있으면 언제든 다른 무기를 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임시 활이 있으면 원시 활 또는 금속 활을 만들 수 있으며, 만든 무기로 섬에서 다양한 재료를 구해 더욱 많은 종류의 활을 제작할 수 있다. 기존 인기 무기인 펌프 액션 산탄총, 돌격소총 등도 제작할 수 있지만, 이런 무기를 만들려면 자동차처럼 섬에 남아 있는 기술의 잔해에서 재료를 얻어야 한다.

섬의 지형 역시 원시시대로 돌아갔다. 첨단 기술이 모두 파괴되자 섬 중심지가 원시 지형으로 변했다. 그 중앙에는 드높은 스파이어 타워를 벽토 마을이 둘러싸고 있고, 마을 너머에는 보니 버브스와 콜로설 크롭스 등 다른 원시 배경의 지형이 등장했다. 지형 외곽에는 의미를 알 수 없는 정체불명의 구체를 품고 있는 스파이어 타워의 수호자들이 자리하고 있는데, 구체를 특정 위치로 가져가면 그 용도를 밝힐 수 있다.

챕터 2 – 시즌 6을 맞아 공개된 새 배틀패스는 100가지 이상의 새로운 아이템과 함께 최대 1,500 V-Bucks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라라 크로프트, 축구 선수 네이마르, 존시 요원과 틴 타이탄즈 초기 멤버 리버스 레이븐, 스파이어 타워 암살자 등을 만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매 시즌 새롭지만 연결성 있는 테마를 제공했던 포트나이트가 이번 챕터 2 – 시즌 6를 통해 원시시대라는, 완전히 새로운 환경과 게임플레이를 제공하게 됐다. 시즌이 진행됨에 따라 오프로드 타이어 등 새로운 기술도 속속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면서, “또한, 전설적 여전사 라라 크로프트, 축구 선수 네이마르와 함께 100가지 이상의 한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배틀패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