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KBS 교향악단 연주, 롤 콘서트 4월 세종문화회관서 열린다

▲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음악 콘서트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가 오는 4월 2일과 3일 양일 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세계관과 그 안에 담긴 이야기를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담아낸 공연이다. 세종문화회관 첫 게임 기획 공연으로 지난해 11월 예매 오픈 후 4일만에 예매율 90% 이상을 달성하며 많은 기대를 모았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한 차례 순연되어 오는 4월 열리게 됐다.

이번 공연에서는 롤 세계관을 대표하는 2020시즌 시네마틱 영상 배경 음악 ‘워리어즈(Warriors)’와 전장의 짜릿한 순간을 담아낸 ‘펜타킬 메들리(Pentakill Medley)’ 등 곡들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매 시즌 전 세계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롤 시네마틱 영상과 여섯 명의 팬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제작한 특별 영상이 초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상영된다.

무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BS교향악단의 연주와 더불어 게임, 국악 등 다양한 분야의 음악을 혁신적으로 융합시키는 현대음악 스페셜리스트 진솔의 지휘로 채워진다. 여기에 세종문화회관 산하 예술단 서울시청소년국악단의 국악기 연주도 준비되어 한층 더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세종문화회관 개관 이래 처음 선보이는 ‘인터랙션 콘텐츠’가 무대에 적용된다. 관객이 공연 중 스마트폰을 비롯한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보내는 이모티콘, 텍스트 등의 실시간 리액션이 무대 위 대형 스크린에 띄워지며 이를 통해 관객이 공연의 일부가 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볼거리로 가득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상품 스토어에서는 롤 굿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존 운영과 더불어 챔피언 코스튬 플레이 행사가 진행된다. 게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바드’, ‘아무무’, ‘티모’, ‘트위치’, ‘블리츠크랭크’ 등 챔피언 5종의 대형 풍선이 ‘챔피언 악단’의 모습으로 변신해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앞에 전시된다. 라이엇 게임즈는 관람객을 위해 공연 포스터를 비롯해 팬 아트 엽서 세트, 마우스 패드, 스킨 쿠폰 등이 포함된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공연 티켓은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와 온라인 주요 예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특히 4월 3일 토요일 공연은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 큐레이션을 통해 전국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한편, 현장 공연은 코로나19 생활 방역 상황을 고려해 동반자 외 거리 두기를 적용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