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리부트 이후 이야기, 툼 레이더 넷플릭스 애니 나온다

/ 1
▲ 넷플릭스가 툼 레이더 리부트 3부작 후일담을 다룬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 (사진: 공식 트위터 갈무리)

여전사 라라 크로프트가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다. 넷플릭스가 툼 레이더 리부트 3부작의 후일담을 담은 애니메이션 제작에 나선다.

넷플릭스는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툼 레이더 애니메이션을 만든다고 발표했다. 넷플릭스는 주인공 툼 레이더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를 '비디오게임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모험가'라 칭하면서, 이번에 공개된 애니메이션은 툼 레이더 리부트 3부작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다고 밝혔다.

툼 레이더 리부트 3부작은 지난 2013년에 나온 툼 레이더부터 2015년작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2018년에 나온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에 이르는 시리즈를 지칭한다. 마지막 작품인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가 앞선 두 게임에 비해 팬들에게 실망감을 선사하긴 했으나, 전반적으로 명맥이 끊길 뻔했던 툼 레이더 시리즈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는 평을 받았다.

넷플릭스 툼 레이더 애니메이션 주요 제작진도 공개됐다. 게롤트 등장 1,200년 전 이야기를 다루는 ‘더 위쳐: 블러드 오리진’ 각본가 타샤 훠(Tasha Huo)와 영화 슈퍼 소닉(원제: Sonic the Hedgehog) 제작사 dj2 엔터테인먼트 설립자 겸 대표 드미트리 M. 존슨이 참여한다.

넷플릭스 제작 툼 레이더 애니메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크리스탈다이나믹스
게임소개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는 스퀘어에닉스에서 리부트한 액션게임 ‘툼 레이더’ 시리즈 3편에 해당하는 작품이다. 이번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시 한번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가 되어, 고대 마야인들이 예견한 멸망...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