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 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강력한 오버클러킹 성능과 컴팩트한 사이즈의 Mini-DTX 메인보드인 ASUS ROG CROSSHAIR VIII IMPACT STCOM 메인보드를 국내에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신제품 ASUS CROSSHAIR VIII IMPACT STCOM 메인보드는 최근 출시되어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라이젠 5000 시리즈 CPU와 호환이 가능하여, 강력한 오버클러킹 및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전원부 설계는 강력한 오버클러킹 지원을 위해 TDA21472 솔루션을 채택한 8+2 페이즈 전원부 설계와 핫스팟 및 커넥터 고장을 방지하기 위해 임피던스를 낮추어 내구성과 수명을 연장시켜주는 8핀 ProCool II 커넥터가 적용되었다.
기초 부품에서도 고품질을 보여주는 마이크로 파인 알로이초크와 10K 블랙메탈릭 캐패시터 등이 적용되어 ROG 시리즈의 강력한 성능과 명성까지 더한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ASUS ROG CROSSHAIR VIII IMPACT STCOM 메인보드는 최적의 냉각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액티브 VRM과 칩셋을 동시에 커버하는 알루미늄 히트싱크와 커스텀으로 제작된 Delta 쿨링 팬 등의 설계로 시스템 전반의 쿨링 효과를 지원한다.
또한, 고성능 듀얼 PCIe 4.0을 지원하는 NVMe M.2 슬롯은 현재 대중화되어 있는 2280 규격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성능 향상을 위해 NVMe SSD RAID 기능을 지원한다.
온라인 게임, 4K UHD 대용량 데이터 전송 등에서도 원활한 대응을 위해서 차세대 Wi-Fi 6 (802.11ax) 무선랜 컨트롤러와 인텔 I211-AT 이더넷을 지원하여 더욱 안정적이고 쾌적한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이밍 사운드를 위한 SupremeFX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데 10개의 DAC, 7.1채널 재생을 지원하는 S1220 코덱과 시스템 내부 노이즈 감소 및 차단을 위한 오디오라인 쉴딩 처리, 뛰어난 선명도와 자연스러운 사운드 재생을 위한 프리미엄 캐피시터가 적용되어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