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제이씨현 365일 새제품 교환 서비스 "슈퍼 케어"를 제공하는 PNY 그래픽카드 3종(GTX1650,GT1030, GT710)를 공식 출시하였다.
PNY 지포스 GTX1650 제품은 강력한 75mm 저소음 듀얼 팬 탑재와 동시에 온도 변화에 따라 자동 변속되는 "스마트팬", 그리고 소음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제로 팬" 기능이 동시 탑재되어 있다. 추가적으로 해당 제품에는 풀-알로이 히트싱크탑대로 빠른 냉각을 도와준다. 많은 게이밍 유저들이 원하는 4~8K 해상도 지원과 다중 디스플레이 지원으로 최대 3개의모니터를 동시에 연결하여 원활한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당 社의 그래픽카드 제품들은 3년 워런티와 365일 새제품 교환 서비스 "슈퍼 케어" 를 도입하여, 타 브랜드와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해당서비스는 PNY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구입일로부터 "365일"내에 불량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리는제이씨현시스템만의 서비스이다.
PNY는 세계 3대 NVIDIA Quadro 제조사이며, 미국 뉴저지 소재의 IT 전문 제조, 공급 기업으로 매월 210만개의 제품을 생산한다. 또한 PNY는 세계적인 기업 HP와의 파트너쉽으로 30여개국에서 제품 판매를 하며, VGA뿐만 아니라, SSD, Memory, 그리고 Flash Drive도 생산한다.
제이씨현시스템의 제품담당자는 "이번 PNY 메인스트림급 그래픽카드의 국내 출시와 동시에 차원이 다른제이씨현시스템만의 특별한 서비스 '슈퍼 케어'로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라고출시 의견을 전달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