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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만 이기면 돼, 섀도우 아레나 '라이벌 시스템'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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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벌 시스템을 추가한 섀도우 아레나 (사진출처: 스팀)
▲ 라이벌 시스템을 추가한 섀도우 아레나 (사진출처: 스팀)

펄어비스는 섀도우 아레나에 신규 콘텐츠 ‘라이벌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라이벌 시스템은 비슷한 실력의 상대와 경쟁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콘텐츠다. 랭크전 모드 시 가장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와 라이벌로 매치되며, 라이벌을 처치하거나 그에 비해 좋은 성적을 거두기만 한다면 1등을 하지 않아도 랭크전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라이벌이 근처에 있다면 알려주는 기능도 있어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티어 ‘마스터’가 추가되어 기존 7개 등급에서 8개 등급으로 확장됐다. 승급전 경기에서 8킬 이상으로 가장 오래 살아남으면 ‘마스터’로 승급할 수 있다.

김광삼 섀도우 아레나 총괄 PD는 개발자 노트를 통해 추후 5 대 5 팀전, 데스매치 모드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과 게임을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는 리플레이 모드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섀도우 아레나 최신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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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 아레나 2020년 5월 21일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섀도우 아레나는 50명의 이용자가 경쟁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근접 액션 배틀로얄 장르다. RPG인 검은사막에 비해 액션게임 특유 요소를 더욱 강화한 점이 특징으로, 신중한 스킬 사용과 스킬 적중, 회피 실력에 ... 자세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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