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모바일

PS4·PC·모바일 크로스 플레이, 원신 3분기 최종 테스트

/ 1
▲ 미호요 신작 원신이 3분기에 최종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미호요)

미호요의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이 전세계 최종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3분기에 PS4, PC, 모바일에서 진행한다. 이번 최종 비공개 테스트는 원신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설문에 참여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정된다.

원신은 판타지 세계 티바트를 무대로, 매력적인 다양한 캐릭터와 원소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여행자'가 돼 잃어버린 가족을 찾고, 세계의 비밀을 파헤치는 모험을 하게 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크로스 플랫폼 모드도 공식적으로 선보인다. PS4 플랫폼이 처음으로 추가됐으며, PC 및 모바일 이용자들이 다같이 어울려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원신 개발 프로듀서 차이하오위는 "파이널 비공개 테스트는 그간 유저들이 보내준 피드백과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했다”면서 “크로스 플랫폼 모드는 ‘원신’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로 이번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전달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원신 공식 카페 및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원신 2020년 9월 28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miHoYo
게임소개
'원신'은 판타지 대륙 '티바트'를 무대로 한 오픈월드 액션RPG다. 플레이어는 '여행자'가 돼 잃어버린 가족을 찾고, 대륙의 비밀을 파헤치는 모험을 하게 된다. 넓은 대륙 곳곳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