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농장 힐링 게임의 원조, 하베스트 문 신작이 스위치로 나온다

▲ 농장 힐링게임의 원조 격 작품인 '하베스트 문: 원 월드'가 공개됐다 (사진출처: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농장 힐링게임 원조 격 작품 목장이야기를 좋아한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바로 하베스트 문 시리즈 신작이 발표된 것이다. 하베스트 문은 목장이야기에서 파생된 시리즈로 이번 신작의 이름은 '하베스트 문: 원 월드’다.

닌텐도는 지난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베스트 문 시리즈의 신작인 하베스트 문: 원 월드를 공개했다. 하베스트 문: 원 월드는 목장이야기나 스타듀밸리와 같은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에서 토마토, 딸기, 양배추 등을 재배하며 농사를 지을 수도 있고, 해변을 거닐거나 눈 덮인 산에 올라 숨겨진 보물 등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전까지의 하베스트 문 시리즈와는 다른 새로운 게임 엔진을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하베스트 문 시리즈는 일본 개발사인 나츠메에서 제작한 게임으로 목장이야기 시리즈의 파생작이다. 본래 하베스트 문은 목장이야기의 영문 명칭이었다. 그러다 2014년에 목장이야기 개발사인 마벨러스가 ‘스토리 오브 시즌스’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북미 지역에 게임을 유통하게 되자, 나츠메에서 따로 하베스트 문 시리즈를 제작하게 되었고 결국 현재는 목장이야기에서 파생된 독자적인 시리즈가 되었다. 기본적으로 원작과 비슷한 형식의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나 퍼즐 등의 차별화된 요소로 주목을 받았다. 

하베스트 문: 원 월드는 올가을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나츠메
게임소개
'하베스트 문: 원 월드'는 목장이야기나 스타듀밸리와 같은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에서 토마토, 딸기, 양배추 등을 재배하며 농사를 지을 수도 있고, 해변을 거닐거나 눈 덮인 산에 올라...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