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마치 신작 같다! ‘몬헌 월드: 아이스본’ 호평 세례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7,4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41,697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메타크리틱 점수 (자료출처: 메타크리틱)
▲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메타크리틱 점수 (자료출처: 메타크리틱)

9월 최고 기대작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이 매체와 게이머로부터 호평 세례를 받고 있다. 11일 기준 메타크리틱 점수 90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은 다양한 생물이 살아 숨쉬는 광활한 자연 속에서 거대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게임, ‘몬스터 헌터 월드’의 확장 콘텐츠다. 본편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력한 몬스터가 기다리는 미지의 땅 ‘바다 너머 극한지’가 추가됐으며, 플레이어는 거점 ‘세리에나’를 중심으로 새로운 생태계를 조사하게 된다.

극한지에서 펼쳐지는 몬스터 사냥 (사진제공: 게임피아)
▲ 극한지에서 펼쳐지는 몬스터 사냥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 전문 리뷰 사이트 메타크리틱을 통해 살펴본 해외 전문 게임 비평가들의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에 대한 평가는 호평 일색이다. 가장 높게 평가 받은 부분은 ‘완성도’다. ‘아이스본’은 속편이 아닌 확장팩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새로운 게임을 즐기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것이다.

관련하여 RPG Site는 “’아이스본’은 시리즈 중 가장 큰 확장팩이며, 최고의 콘텐츠다”라고 평가했으며, PSX-Sense.nl은 “’몬스터 헌터’ 시리즈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고민할 것 없이 ‘아이스본’을 구매해라”라고 평가하는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은 10월 중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대형 몬스터 ‘라잔’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 내년 1월 PC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어 그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아이스본'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 '아이스본' 공식 스크린샷 1 (사진제공: 게임피아)

'아이스본'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 '아이스본' 공식 스크린샷 2 (사진제공: 게임피아)

'아이스본'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영상 갈무리)
▲ '아이스본'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몬스터 헌터 월드’는 캡콤의 간판 헌팅 액션 타이틀 ‘몬스터 헌터’의 PS4 타이틀이다. 현세대 콘솔로 나오는 만큼 그래픽에서 일신하는 한편, 시리즈의 강점인 액션을 한층 강화한 게 특징이다. 아울러, 몬스터와...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