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의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 공식 공급하고 있는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애즈락(ASRock Inc.)’의 가격 경쟁력을 높여 출시한 ‘애즈락 B365M PRO4-F 디앤디컴’ 메인보드를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의 DPG 특가몰에서 기습 특가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판매는 오는 8월 28일 오후 3시부터 한정수량 30대가 진행되며, 소비자가에서 약 18% 할인된 8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텔 프로세서 PC 구축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좋은 대안이 될 듯 싶다.
‘애즈락 B365M PRO4-F 디앤디컴’ DPG 특가몰 바로가기 :
http://dpg.danawa.com/bbs/dasale/view?boardSeq=265&goodsSeq=20143
디앤디컴에서 출시한 애즈락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은 애즈락이 공식 인정한 디앤디컴의 고객서비스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3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인 “디앤디케어(DND Cares)”를 통해 구입 후 1년 이내 제품 불량 시 무상왕복 택배서비스가 적용되는 “하나된 무상서비스”를 비롯, 케이스별 전담상담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확실한 상담서비스” 그리고 2차 불량이 발생하는 경우 기본 제공하는 무상서비스 기간을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추가 연장해 적용하는 서비스인 “더하는 보증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