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노트북 공식 대리점 한사랑씨앤씨는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 ‘NT850XBW-XD7A’ 모델의 예약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1일(일요일)까지 11번가 등을 통해 한정 수량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로 7월 22일 출시 예정인 188만 원 대의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 NT850XBW-XD7A를 100대 한정 예약 판매 특가인 129만 원 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이밍 노트북 NT850XBW-XD7A는 최신 그래픽카드 엔비디아 지포스 GTX 1650, 헥사코어 프로세서 8세대 코어 i7-8750H, 메모리 DDR4 8GB, NVMe 256GB SSD를 탑재했다.
또한 돌비 애트모스를 탑재해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 시 헤드폰을 착용하면 보이지 않는 적의 움직임을 소리로 예측할 수 있다.
제품 외관 디자인에는 단단한 메탈을 적용했다. 고대 다마스쿠스 검 특유의 물결무늬를 형상화한 패턴을 디자인 요소로 담아냈다.
이 밖에도 그래픽 카드 성능을 극대화시켜 게임 퍼포먼스를 최대 15% 더 높여주는 `비스트 모드`를 탑재하여 고화질 게임의 풀 옵션 세팅도 거뜬하게 즐길 수 있다.
게임 화면의 어둠 속 적까지 놓치지 않도록 블랙 레벨 값을 조절할 수 있는 블랙 이퀄라이저 기능을 탑재했으며, 1인칭 슈팅 게임(FPS), 실시간 전략 게임(RTS), 롤플레잉 게임(RPG),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AOS) 등 각 게임 장르에 맞춘 최적화된 화질 설정 기능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