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오버클러커 추천 1순위 X570 칩셋 기반 ASUS ROG 크로스헤어 시리즈 신제품 2종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ASUS ROG CROSSHAIR VIII FORMULA와 HERO (Wi-Fi) 메인보드 2종은 높은 완성도로 오버클러커와 하이엔드 게이머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는 등 추천 1순위 제품이라 하겠다.
강력한 오버클럭에 필요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전원부는 16페이즈 고성능 모스펫 (Powirstage) IR3555로 구성되어 강력하고 안정적인 전원부를 완성하였고, 전력 공급의 핵심인 10K 블랙 메탈 캐패시터와 MICROFINE 합금 초크를 사용해 뛰어난 전압 조절 및 수명과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이처럼, 강력한 전원부 설계를 통해 안정적인 PC사용은 물론이며, 극강의 성능을 원할 때 오버클럭 기능을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해 하이엔드 PC 매니아 유저들에겐 꼭 필요한 메인보드라 하겠다.
특히, 오버클럭 기능을 활용해 최대로 성능을 끌어내려면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냉각 시스템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ASUS CROSSHAIR VIII FORMULA 메인보드는 최상위 라인업 명성에 걸맞게 ‘CHILLING DESIGN’의 설계로 저온에서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냉각 기능을 제공한다.
쿨링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CROSSCHILL EK III’ 솔루션은 최대 29.3° C의 낮은 MOSFET 온도를 제공하여 최고의 전력 효율과 안정성은 물론, 내부에 장착된 대형 구리코어를 통해 소음은 크게 낮추고 최적의 흐름으로 열 방출을 도와 VRM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이처럼 ‘CHILLING DESING’과 ‘CROSSCHILL EK III’ 솔루션을 통해 고성능 CPU 프로세서의 발열을 가장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어 현존 최강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메인보드라 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