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제조사 팰릿(PALIT)은 2019년 5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린 컴퓨텍스 2019에서 다채로운 이벤트와 극강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그래픽카드 제품을 전시해 많은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PALIT은 이번 컴퓨텍스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을 위해 ‘게임홀릭’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GAMEROCK, JETSTREAM, GAMINGPRO, STORM X’ 그래픽카드 시리즈를 선보였다.
특히 난강 1층에 부스를 마련해 모든 관람객이 쉽게 참여가 가능한 다트게임과 QR코드인증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PALIT에서 준비한 특별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PALIT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PALIT 게이밍 존을 구성하여 관람객과 함께 소통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이처럼 극강의 게이밍 환경을 자랑하는 PALIT 그래픽카드는 뛰어난 안정성과 오버클러킹 지원능력으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SUPER JETSTREAM 시리즈를 비롯해 JETSTREAM, GAMINGPRO, DUAL, STORM X의 막강한 라인업을 갖춘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발열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PWM 팬 컨트롤 기술이 적용된 쿨링팬 설계로 고성능 게임이나 PC를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소음과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기능까지 두루 갖춘 제품이다.
PALIT 그래픽카드는 어떤 게임이든지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고사양 하이엔드급 PC 구성이나, 뛰어난 가성비 PC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은 물론, 가격대비 최고 수준의 디자인과 성능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