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디앤디컴 ‘GAINWARD 지포스 GTX1070 Ti 피닉스 D5 8GB’ 재입고

/ 1


게인워드(GAINWARD)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의 하이엔드 그래픽카드 ‘GAINWARD 지포스 GTX1070 Ti 피닉스 D5 8GB’ 제품을 국내 재 입고했다고 전했다.


‘GAINWARD 지포스 GTX1070 Ti 피닉스 D5 8GB’는 엔비디아 GPU 아키텍처 ‘파스칼’ 기반의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전력 효율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하이엔드 그래픽카드 답게 효율적으로 발열을 해소할 수 있는 100mm 듀얼 팬의 쿨링 시스템을 채용함은 물론, 버튼으로 쉽게 설정된 오버클럭 및 쿨링, 전압 조정 값을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는 듀얼 바이오스를 지원한다.


이밖에 GPU 로드율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사이드 LED 적용과 GPU 50도 이하에서는 팬을 정지하여 무소음 환경을 제공하는 쿨링팬, PCB 보호와 깔끔한 외관을 만들어주는 메탈 백플레이트를 장착했다.



디앤디컴 마케팅 담당자는 “높은 가격대의 그래픽카드가 출시되고 있는 지금 시점에 GAINWARD GTX1070 Ti 피닉스는 가성비 그래픽카드를 찾는 소비자에게 좋은 방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게인워드(Gainward)는 1984년에 설립되어 34년동안 전 세계에 그래픽카드를 공급한 메이저 그래픽카드 제조사이다. 2005년 팰릿 마이크로시스템(Palit Microsystems Ltd.)과의 합병을 통해 팰릿그룹(Palit Group)의 브랜드 겸 제조사로 GPU 제조업체인 엔비디아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유럽을 포함한 전세계에 고품질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시아 보다는 유럽에서의 소비자 선호도가 매우 높은 브랜드와 제품으로 아시아 시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선도적인 설계 및 개발, 생산 능력을 앞세워 최고의 그래픽카드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디앤디컴에서 출시한 게인워드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은 게인워드가 공식 인정한 디앤디컴의 고객서비스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3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인 “디앤디케어(DND Cares)”를 통해 구입 후 1년 이내 제품 불량 시 무상왕복 택배서비스가 적용되는 “하나된 무상서비스”를 비롯, 케이스별 전담상담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확실한 상담서비스” 그리고 2차 불량이 발생하는 경우 기본 제공하는 무상서비스 기간을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추가 연장해 적용하는 서비스인 “더하는 보증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