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서린씨앤아이, 8가지 색상의 프렉탈디자인 컬러 매쉬 패널 출시

/ 1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자사가 유통 중인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의 컬러 매쉬 패널(Mesh Pane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컬러 매쉬 패널은 동사의 인기 PC케이스 제품인 매쉬 파이 C (MESHFY C)의 액세서리 제품이다. 컬러 매쉬 패널은 코퍼(Copper), 메탈릭 퍼플(Metallic Purple), 그린(Green), 딥 블루(Deep Blue), 옐로우(Yellow), 화이트(White), 레드(Red), 스카이 블루(Sky Blue)까지 총 8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다채롭게 준비된 8가지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만이 존재하는 매쉬 파이 C의 기본 색상에 생동감 있는 컬러로서 시스템의 분위기를 환기 시켜준다.



컬러 매쉬 패널은 매쉬 파이 C의 아이덴티티라 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절단면 느낌의 불규칙한 매쉬 패턴을 그대로 담고 있다. 여기에 매쉬 패널이 주는 강점 중 하나인 효과적인 쿨링 역시 극대화될 수 있도록 하였다.


컬러 매쉬 패널은 비대칭 구조로 치밀하게 설계되어 있다. 따라서 전면 팬을 통한 외부 공기 유입량을 극대화해 원활한 공기 흐름을 보조하며, 내부의 시스템에서 발생되는 높아진 열 배출을 돕는다.


컬러 매쉬 패널이 호환되는 매쉬 파이 C 모델은 무게감 있는 스틸 프레임을 기반으로 HDD/SSD 케이지를 이용해 내부 시스템의 확장성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팬 또한 제거가 가능해 이 경우 최대 335mm의 그래픽카드 장착 및 172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까지 무리 없이 장착이 가능하다. 여기에 파워 서플라이 커버를 제공해 외부에 보여지는 케이블을 국한시켜 깔끔한 내부 시스템을 연출 할 수 있다.


컬러 매쉬 패널 출시와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홍보팀 관계자는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마음껏 시스템을 꾸밀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색상을 준비하였다. 이제껏 느낄 수 없었던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감각적인 감성으로 매쉬 파이 C 시스템을 치장하시길 바란다.” 고 덧붙였다.


스웨덴 남서부 최대 무역 항구 도시인 예테보리(Gothenburg)로부터 시작된 프렉탈 디자인은 저소음과 미니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추구하는 케이스, 쿨링 전문 회사이다.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이라 함은 단순함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 최소한의 디자인으로서 과장된 디자인에서 느끼는 피로감이 없고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뜻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