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마이크로닉스 싸이클론III 애프터쿨링’ 파워서플라이의 연말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 싸이클론III 애프터쿨링 제품은 안정성을 향상시킨 새로운 플랫폼과 DC to DC 설계, 가용량 99%의 +12V 출력으로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를 안정적으로 지원하며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쿨링 기술인 ‘애프터쿨링(After Cooling)’로 PC 종료시 내부에 남아있는 잔열을 완벽히 제거하여 제품의 안정성과 수명 증가 효과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무상 5년의 보증 기간을 통해 오랜 사용에도 걱정 없이 든든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월 14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연말 행사는 마이크로닉스 싸이클론III 애프터쿨링 제품 구매시 마이크로 USB, C-타입 USB, 애플 라이트닝을 모두 지원하는 3in1 멀티 충전 케이블을 1:1 증정한다. 증정되는 제품은 모든 형태의 스마트 기기 충전이 가능해 활용성이 뛰어나며 여러 기기를 동시에 연결해도 충전이 지원되는 유용한 액세서리다.
사은품 증정 대상 모델은 마이크로닉스 싸이클론III 애프터쿨링 400W, 500W, 600W 세 모델이며 한전 수량 1,000개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