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하드웨어 전문 기업 잘만테크(대표 김철진, www.zalman.co.kr)는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미들타워 케이스 ‘K1 Spectrum RGB 강화유리’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잘만테크는 주력 사업군인 CPU 쿨러 전문 회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CPU쿨러 외에도 케이스, 파워서플라이, PC 주변기기 사업에서 높은 경쟁력과 우수한 품질로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케이스 ‘K1 Spectrum RGB 강화유리’ 제품은 미들타워 케이스로 메인보드 일반 ATX 규격부터 Mini ITX 규격까지 모두 호환 가능한 케이스이다. 전면의 RGB 스트립바로 은은하게 비치는 LED 효과가 절제된 화려함이 인상적이다. 측면은 4T 강화유리를 적용하여 PC 내부 확인이 가능하며, 자체 디자인한 120mm RGB FAN을 기본 장착하여 디자인적인 요소를 최대한 살렸다.
‘K1 Spectrum RGB 강화유리’ 제품의 주요 특징으로 대표적으로 세 가지를 볼 수 있으며 다음과 같다. 첫째, 전면 엣지 RGB 스트립바 적용 및 측면 4T 강화유리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한다. 둘째, 하단 HDD Cage가 이동이 가능하여 최대 190mm 길이의 파워서플라이가 장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전면에 360MM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고, 최대 길이 380MM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등 가격 대비 최고의 확장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SSD 전용 베이가 2개, SSD 또는 HDD를 장착할 수 있는 겸용 베이가 2개 구성되어있다.
잘만테크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K1 Spectrum RGB 강화유리’ 케이스를 시작으로 자사의 케이스 라인업에 대해 전반적인 재정비 예고했다. 또한 쿨링 신기술 및 신제품 연구개발에도 많은 투자를 하여 소비자 선호에 맞춘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잘만테크의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것이라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