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지포스(GeForce) RTX 그래픽 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배틀필드 V(Battlefield V)' 게임을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배틀필드 V'는 EA의 FPS(1인칭 슈팅) 게임인 배틀필드 시리즈의 신작으로 인류의 가장 거대했던 전쟁인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특히, 전 세계 최초로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기술을 접목한 게임으로, 게임 플레이어 주위를 에워싸는 360도 전체의 표면, 물체, 무기의 디테일을 살리는 역동적이고 현실적으로 모델링 된 반사 기술을 통해 게임 그래픽 환경을 향상시켰다.
레이 트레이싱은 게임 내 사물과 환경의 정확한 그림자, 반사, 굴절 및 전역 조명을 구현해 이전에 경험할 수 없었던 수준의 그래픽 정확도와 사실감, 몰입감을 제공하는 기술이다.
이번 배틀필드 V 번들 프로모션의 대상 모델은 지포스 RTX 2080 Ti, 2080, 2070 이며, 내년 1월 7일까지 혹은 게임 다운로드 코드 소진까지 진행된다. 게임 코드 교환 및 다운로드는 내년 1월 31일까지다.
본 번들 프로모션은 갤럭시코리아(Galax 브랜드), 디앤디컴(Gainward 브랜드), 아이노비아(Inno3D 브랜드), 에스티컴(Palit 브랜드), 에이수스코리아(Asus 브랜드), 엠에스아이코리아(MSI 브랜드), 웨이코스(Colorful, Manli 브랜드), 이엠텍(EMTEK, EVGA 브랜드), 조텍코리아(Zotac 브랜드) 등 엔비디아 파트너사들과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파트너사들의 지포스 RTX 2080 Ti, 2080, 2070을 구입하는 유저들은 엔비디아 웹 포탈 내 게임 코드 교환 페이지(https://www.nvidia.com/ko-kr/account/redeem/)를 통해 코드를 교환할 수 있으며, 게임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오리진(Origin) 계정이 필요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