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은 11월 15일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합격과 성공을 기원하며 자사 유통 에이수스(ASUS) 메인보드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매 이벤트는 수능일인 11월 15일부터 오는 11월 28일까지 각 조립PC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코잇 유통 ASUS 메인보드 행사제품을 구매하면 응모자격이 부여된다. 추첨을 통한 총 40명에게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본 행사 제품은 보급형 시장 겨냥 제품과 베스트셀러, 게이머 특화 상품 등으로 이뤄져 있다. 뛰어난 내구성과 기본기를 갖춘 ‘ASUS PRIME H310M-K 코잇’, NVMe 규격 M.2 슬롯을 더해 초고속 스토리지 성능을 실현한 ‘ASUS PRIME B360M-K 코잇’, 오버클럭 최적화로 더 강력한 성능을 뽑아내는 ‘ASUS PRIME B360M-A 코잇’ 등 3종이 구매행사 대상 제품들이다.
에이수스가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세 가지 모델은 탄탄한 기본기에 더해 합리적인 추가비용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PC 시스템을 구성하는데 기여한다.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정성과 향상된 오디오 품질, 최신규격 탑재로 최고급 전송속도까지 기본. 여기에 CPU와 메모리를 더해 만들 수 있는 극강의 퍼포먼스는 최신 게임과 VR 타이틀들을 누리기에 적합하다.
이벤트 관계자는 “수능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새로운 부품들로 조립 PC를 구성하고자 하는 유저를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잇의 고객만족 3년 무상 A/S와 글로벌 1위 메인보드 기업 ASUS의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해 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