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맥스엘리트, 지스타2018서 트위치 부스 체험PC에 "시소닉" 파워 탑재

/ 1


시소닉(Seasonic), 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를 국내 시장에 공식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명재덕·양경훈 공동대표, www.maxelite.co.kr)는 매년 가을 IT업계를 들썩이게 만드는 국내 최대 게임쇼 G-Star 2018 트위치 부스에 마련되는 체험PC 전제품에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를 탑재한다고 14일 밝혔다.

 

해가 갈수록 더욱 다채로운 볼 거리, 즐길 거리로 채워지고 있는 지스타(G-Star)는 이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한번쯤 가보고 싶어 하는 행사로 발전했다. 특히, 올해는 기존 PC 게임과 더불어 스트리밍, VR, 블록체인, 모바일 등으로 영역이 확대되며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채워질 전망이다.

 

맥스엘리트는 트위치 부스의 모든 PC가 마지막까지 강력하고 안정적인 게이밍 성능, 고화질 영상의 매끄러운 스트리밍 성능을 발휘하도록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Seasonic FOCUS Plus Gold)파워 서플라이를 탑재했다고 밝혔다.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시리즈는 파워 서플라이 명가 시소닉의 45년 기술이 집약된 결정체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동급의 파워 서플라이에 비해 짧은 140mm 길이 ▲80PLUS Gold의 높은 효율 ▲30%까지 팬이 동작하지 않는 하이브리드 모드 ▲더욱 정숙한 120mm FDB 팬 등으로 고품질 파워 서플라이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또, 무려 10년의 긴 AS 기간 동안 고장이 발생하면 신제품으로 교체해 주는 서비스도 소비자의 만족감을 높이는 요소이다.

 

G-Star에 4년째 글로벌 미디어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트위치(Twitch)는 올해도 최고의 즐길 거리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파트너 라운지(Partner Lounge)에서 휴식이나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유명 스트리머를 볼 수 있으며, ‘인텔 스트리밍’과 ‘포트나이트(FORTNITE)’ 부스에서는 40명 이상의 파트너가 지스타 현장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이밖에 부스를 찾는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포트나이트를 직접 즐길 수 있는 게임존(Game Zone)도 운영한다.


 

특히, 미트앤그리트 존(Meet&Greet Zone)에서는 한번쯤 만나보고 싶던 유명 스트리머와 인사를 나눌 수 있으며, SK텔레콤 T1의 ‘페이커’ 이상혁, ‘울프’ 이재완 선수 등의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룩삼, 피유, 따효니, 얍얍, 철면수심, 공혁준, 갱생레바, 초승달, 한동숙 등 유명 트위치 스트리머가 총출동할 예정이며,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배틀’, ‘리그 오브 레전드 2633 vs 장롱스타즈’의 이벤트 매치, ‘Just dance 2019’ 댄스 경연대회, ‘하스스톤 스트리머 올스타 매치’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PC 시장의 성능경쟁이 다시 시작됐고, 고화질 영상의 실시간 스트리밍 등 콘텐츠의 자유로운 생산과 다채널을 통한 소비가 대두되며 PC의 성능 역시 다시금 급격히 향상되고 있다”며, “이런 시장 환경에 맞춰 파워 서플라이 시장 역시 고품질·고효율·고출력 제품 위주로 재편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트위치를 통해 스타가 된 유명 스트리머, 프로 게이머와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로 채워진 트위치 부스에서 G-Star를 만끽하고, 또한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의 우수성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