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독특한 조그 스위치와 손목 서포터로 역동성을 강화한 게이밍 마우스 ‘마이크로닉스 MANIC G70 레볼루션(이하 MANIC G70 레볼루션)’을 출시한다.
MANIC G70 레볼루션은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면서 흔히 앞으로/뒤로가기 버튼이 있는 왼쪽면에 4개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조그 스위치를 적용한 것이 특징. 엄지 손가락으로 간단히 조작 할 수 있는 조그 스위치는 버튼 방식 보다 이동 범위가 적어 빠른 조작과 4개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사용자가 하는 기능을 각각 정할 수 있어 게임과 일반 사무 환경 등, 다양한 환경에서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 다른 특징인 손목 서포터는 장시간 사용과 격한 조작시 손목의 피로를 덜어주는 기능. 마우스 상단부와 하단부가 손목의 움직임에 따라 별도로 움직이는 독특한 구조로 조작의 유연함과 함께 특별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MANIC G70 레볼루션의 특장점이다. 하단부에는 제품과 바닥을 은은하게 비추는 RGB LED를 적용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이와 함께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고성능 센서인 PIXART PMW3360을 사용해 최고 수준의 속도와 정밀함을 제공하며 12,000DPI와 1,000Hz의 폴링레이트를 조절할 수 있다. 하단부의 모드 전환 스위치를 통해 사용 환경을 구분하여 각각의 속도와 기능을 지정하여 상황에 맞는 기능 변환이 가능하고 세부적인 기능을 관리할 수 있는 전용 소프트웨어가 제공된다.
손에 딱 감기는 인체공학 디자인과 독특한 기능성, 고성능 이미지 센서와 RGB LED의 화려함까지 고루 갖춘 MANIC G70 레볼루션은 23일 정식 출시되며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