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인보드 제조사인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인텔의 새로운 칩셋을 탑재한 기가바이트 AORUS Master 모델에 대해 사전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기가바이트 AORUS Master는 곧 출시 예정인 인텔의 차세대 칩셋을 지원하는 하이엔드 게이밍 메인보드이다. 아직 제품의 상세한 스펙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인텔의 새로운 칩셋을 탑재한 메인보드로 기존에 출시된 Z370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펙의 메인보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AORUS Gaming 마우스, Gigabyte UD PRO SSD 256GB, 옵테인 메모리 32GB를 기본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AORUS Master를 현장 수령하는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 수령자들은 인텔의 최고사양 CPU, AORUS RGB Memory, UD PRO SSD 512GB 등 초대박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전예약은 10월 1일부터 행사일 전날인 10월 8일까지 피씨디렉트 이벤트 이메일(event@pcdirect.co.kr)로 고객정보 (성함/연락처/주소/결제방식/현장수령여부)를 적어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이 마감된 후 이벤트 담당자가 예약 확정 여부를 개별적으로 통보하며, 명시한 결제방식에 따라 결제 후 AORUS Master와 사은품을 동시에 수령하면 된다. 파격적인 사은품과 행운의 기회가 있는 사전예약 행사인 만큼 조기에 마감될 것이 예상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