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대표 한동열, www.monsterlabs.co.kr)에서는 인텔8세대 커피레이크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1060 Max-Q 그래픽을 탑재하고도 두께 20mm, 무게 2.1Kg를 가진 울트라슬림 게이밍노트북 ‘ES58K BossMonster ULTRA’를 출시하였다.
‘ES58K BossMonster ULTRA’ 최신 8세대 코어 i5-8300H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1060 6GB Max-Q 그래픽을 탑재하여 고사양 게임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엔드 성능을 기본으로 DDR4 8GB RAM과 SSD 240GB M.2 SSD를 기본구성으로 하였으며 선택사항으로 SSD, HDD, RAM 확장하여 구입이 가능하다.
ES58K는 게이밍 성능 외에도 풍부한 확장성과 편의성을 지원하고 있다. 15.6인치 FHD(1920x1080) IPS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하였으며 모니터를 포함한 총 4대의 멀티 디스플레이를 지원 및 외부 논옵티머스 출력을 지원하는 TrueLink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사운드블라스터X 프로게이밍360º을 탑재하여 생생한 입체음향을 즐길 수 있으며 화이트 백라이트 키보드 지원으로 어둠속에서 편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슬림사이즈에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쿨링시스템은 하이엔드 성능을 그대로 담았다. 무려 3개의 쿨링팬과 6개의 히트파이프 구성과 Fn+1키로 간편하게 작동하는 터보쿨링은 뜨거워진 시스템의 쿨링효율을 극대화했다.
울트라슬림 게이밍노트북 ‘ES58K BossMonster ULTRA’ 은 이번 출시 기념으로 제품구입시 포토후기를 남기면 3만원 상당의 게이밍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성컴퓨터 홈페이지(www.monsterlabs.co.kr), 옥션, 지마켓, 11번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