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PC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컴퓨터 하드웨어 기술의 선두주자 에이서가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한다.
바로 8월 15일까지 아시아 전역에서 일제히 ‘2018 에이서 데이(Acer Day)’ 캠페인을 개최하는 것.
에이서는 2017년부터 매년 8월 3일을 ‘에이서 데이’로 정하고 고객과의 소통은 물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고 있다.
‘에이서 데이’는 에이서에 ‘젊고 트렌디하고 기술 집약적인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투영하는 동시에 젊은 세대와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기획되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총괄하고 있는 에이서의 Andrew Hou 사장은 “2017년 진행된 ‘에이서 데이’ 캠페인은 에이서의 브랜드 이미지 개선에 일조했을 뿐만 아니라 캠페인 홍보영상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상에서 700만 번 이상 클릭될 정도로 소비자와 마케팅 채널을 매료시켰다” 며 “’에이서 데이’가 에이서를 대표하는 캠페인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투자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2018 에이서 데이’는 한국을 포함해 일본, 중국,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범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이서 데이’ 캠페인은 매년 메인 테마가 있는데 ‘2018 에이서 데이’의 주제는 “Play Music
together!”로 올해 테마에는 지역적인 경계와 인종에 관계 없이 음악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소통하기를 희망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
‘2018 에이서 데이’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용사이트(https://www.acer-day.com/kr)에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자신만의 음악을 창조하고 퀴즈를 푸는 등의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은 하루에 한번만 가능하다.
누적된 포인트는 추첨권으로 교환하여 경품 응모를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대만왕복항공권이 포함된 3박4일 대만여행상품, 에이서의 최신 게이밍 노트북과 울트라북 등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한편 에이서코리아는 ‘2018 에이서 데이’ 캠페인 개최를 기념해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에이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8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에이서의 전 제품을 최대 7% 할인(최대 10만원)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니트로 5’, ‘프레데터 헬리오스 300’, ‘스위프트 3(14인치, 15인치)’, ‘E5-576’은 특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