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글로벌 브랜드의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 공식 공급하고 있는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AMD 라이젠 출시 이후 가성비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애즈락 AB350, A320 메인보드가 AMD 라이젠 2세대 피나클릿지 CPU를 정식 지원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젠(Zen) 아키텍처 기반의 라이젠 피나클릿지는 강력한 연산 처리 능력을 자랑하는 차세대 프로세서다. 디앤디컴에서 유통하는 애즈락 AM4 플랫폼 기반의 메인보드는 인기 모델 'AB350M PRO4', 'A320M-DGS'를 비롯해 바이오스가 모두 업데이트 되어 구매 후 바로 제품을 사용해도 라이젠 피나클릿지를 완벽 지원한다.
디앤디컴에서 출시한 애즈락 정품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은 애즈락(Asrock Inc.)사가 공식 인정한 디앤디컴의 고객서비스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 3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디앤디컴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7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혁신의 아이콘으로 인정받은 애즈락사의 고성능, 고품질의 메인보드, 미니PC 그리고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지향적 판매 네트워크 및 서비스 네트워크로 고객에게 제품 라이프사이클에 있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