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트리거의 인기 애니,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게임으로

/ 1

▲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일곱 가지 불가사의' 소개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마법학교에서 벌어지는 꼬마 마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가 게임으로 찾아온다. 특히 요시나리 요우의 화풍을 충실히 재현한 그래픽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28일,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일곱 가지 불가사의’를 공개했다.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는 일본 트리거가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천원돌파 그렌라간’, ‘킬 라 킬’ 등의 애니메이션에서 독특한 화풍을 드러낸 요시나리 요우의 첫 감독 작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게임의 상세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짧은 소개 영상을 통해 어떤 모습일지 유추할 수 있다. 게임은 기본적으로 사이드뷰를 채택한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며, 독특한 그림체를 그대로 3D로 구현했다. 특히 캐릭터들의 다양한 표정까지 잘 표현되며, 원작의 매력을 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일상 파트와 전투 파트가 나뉜 것으로 보인다. 먼저 일상 파트는 루나노바 마법학교에서 보내는 생활이 중심이다. 특히 다른 학생들이 대화하는 것을 살며시 엿듣거나, 친구들과 대화하는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전투 파트에서는 ‘던전 앤 드래곤’ 시리즈처럼 사이드뷰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영상에는 거대한 보스와의 결전과 특별한 연출이 돋보이는 필살기도 모습을 드러냈다.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일곱 가지 불가사의’는 2017년 중 발매될 예정이며, 대응 기종은 PS4다. 게임 관련 상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일곱 가지 불가사의' 소개 영상 일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7대 불가사의’는 반다이남코에서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게임으로, 일본 애니메이션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를 원작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아코’의 시점으로, 루나노바를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