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리뷰 > 프리뷰 >

폐허가 된 지구의 운명을 거머쥘 자, 그 누구인가 (킬라이드)

/ 1
샤이암의 후계자로 계승받은 킬라이드
가혹한 일이었다. 몇억년만에 돌아오는 지구 자전축이 바뀌면서 지구내의 모든 생물들에게 재앙이 닥쳐왔다. 땅은 물로, 물은 땅으로 변화되는 수십년 동안의 지각변동이 일어나면서 지구상의 생물들은 멸망에 이르게 된다. 그후 4,000년이 지난 지금 지구상에 신인류 1세대가 등장하면서 새로운 문명의 진화로 걸어가고 있었다. 그 진화의 선구자 역할을 담당한 사람은 다름아닌 샤이암 초대 황제. 하지만 빛이 있으면 어둠이 있듯 샤이암 대제에 반하는 무리들이 발생하면서 지구는 새로운 격변의 시기를 맞게되고 그 전투속에서 샤이암 대제는 사망하고 만다. 그렇게 300년이란 세월이 흘러가고 신인류 2세대가 지구상에 다시 등장했다. 바로 샤이암 대제가 300년 전에 숨겨두었던 유전자조작에 의해 탄생한 그들. 바야흐로 지구는 샤이암 대제의 신념을 이어받은 2세대들에 의해 또 다른 문명의 발길로 접어들기 시작하는데….
킬라이드는 샤이암의 후속작으로 개발중인 온라인 게임이다. 최초 게이머는 6명의 캐릭터 중 한명을 선택해 전사, 사제, 에스퍼(초능력자)로 분화되는 직업을 가지게 된다. 전투방식은 샤이암과 달리 적을 만났을 경우 전투화면으로 전환되는 것에서 탈피, 디아블로와 같은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아이템의 업그레이드(1차 3단계, 2차 6단계로 총 9단계의 과정을 거치게 된다)와 3D 가속카드를 이용한 화려한 광원효과도 선보인다. 그리고 킬라이드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모드를 추가했는데 이것은 게이머에게 전체지도상의 일정한 구역을 할당하고 심시티처럼 자신만의 도시를 건설하거나 새로운 문명을 발전시킬 수 있다. 이러한 시뮬레이션 모드는 게이머들간에 땅따먹기와 같은 전투형태로 발전하거나 서로 융합해서 새로운 도시로 변모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킬라이드에서는 직급을 올리기 위한 퀘스트, 줄거리를 풀어가는 시나리오 퀘스트, 비정기적으로 펼쳐지는 퀘스트 등 패키지에서 볼 수 있는 시나리오에 충실한 게임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킬라이드는 샤이암의 후속작으로 개발중인 온라인 게임이다. 최초 게이머는 6명의 캐릭터 중 한명을 선택해 전사, 사제, 에스퍼(초능력자)로 분화되는 직업을 가지게 된다. 전투방식은 디아블로와 같은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