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리뷰 > 프리뷰 >

특명! 테러를 진압하라 (더 섬 오브 올 피어스)

/ 1
특명! 테러를 진압하라
‘더 섬 오브 올 피어스’는 톰 클랜시의 동명의 소설과 파라마운트사에서 제작한 영화에 기초한 작품으로 이미 톰 클랜시 원작의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나 고스트 리콘의 제작사로 잘 알려진 레드스톰에서 FPS장르의 게임으로 개발했다. 이 게임에서 게이머는 FBI 엘리트들의 모임인 HRT(인질구조대)의 대원이 되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더 섬 오브 올 피어스는 레드스톰의 고스트 리콘를 통해 검증을 받은 그래픽 엔진을 사용하고 있어 사실적인 그래픽이 눈에 띈다. 게다가 실제의 배경을 대상으로 하여 게임이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사실적인 느낌을 받게 된다. 또한 현재 테러 진압에 사용하고 있는 최신의 장비들이 등장한다.



새해 전야, 버지니아 서부에서 새로 편성된 반정부 테러리스트들이 한 방송국을 검거하고 그들의 요구사항을 발송한다. 이에 FBI의 인질 구조대가 파견되어 상황을 수습하라는 명령으로부터 첫 번째 미션이 시작된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고 이 후에 세계를 무대로 한 11개의 사실적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게이머는 미션을 통해 도청기 부착에서부터 테러리스트의 섬멸, 인질 구조, 그리고 밀매 군무기 파괴 등 여러 가지 방면의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더 섬 오브 올 피어스는 초보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난이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하고 있다. 또한 마치 FBI 대원이 되기 위해 훈련을 거치는 과정처럼 트레이닝모드를 두고 있어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레드스톰의 전작이나 밀리터리 액션 게임유저라면 쉽게 게임에 빠져 들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고 있다.



더 섬 오브 올 피어스는 실제의 장소를 배경으로 미션이 진행되어 사실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M4, M16, M16/M203, Sawed-Off SG, Silenced Sniper등 익히 잘 알고 있는 무기를 포함하여 15종의 총기류와, 수류탄(Frag Grenade), 연막탄(Flashbang), 심장박동탐지기(heartbeat sensor)등의 장비가 등장한다.



더 섬 오브 올 피어스는 Ubi.com.을 통해 6개의 새로운 멀티플레이 전용선이 제공되며 멀티플레이는 서로 경쟁 또는 협조가 가능하고 기존의 게임방식과 새로운 게임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솔로모드와 팀플레이모드가 포함된다. 특히 이번 게임은 영화와 동시에 공개할 예정으로 기획된 작품으로 마케팅의 새로운 전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유비 소프트에서 제작한‘더 섬 오브 올 피어스’는 톰 클랜시의 동명의 소설과 파라마운트사에서 제작한 영화에 기초한 작품으로 이미 톰 클랜시 원작의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나 고스트 리콘의 제작사로 잘 알려진 레드스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