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리뷰 > 프리뷰 >

프랑스 인기만화가 게임으로 왔다 (아스테릭스 & 오브렉스)

/ 1
최고로 유명한 만화가 게임으로
프랑스 만화의 자존심이 아스테릭스가 어린이용 게임으로 제작됐다. 고시니가 글을 쓰고 우데르조가 그린 `아스테릭스`는 로마 제국의 거대한 물리력에 대항하는 작은 마을 갈리아의 영웅담을 그린 만화다. 헤라클라스와 맞먹는 힘을 발휘케 하는 마법의 물약으로 번번이 로마의 계략을 물리치는 소영웅 아스테릭스와 힘만 센 오브렉스의 좌충우돌이 그려가는 영웅담은 신선한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다.



만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아스테릭스 & 오브렉스는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의 영웅을 게임 속에서 간단히 컬트롤할 수 있다는 것으로 게이머를 자극한다. 게임은 총 7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고 레벨이 올라갈수록 무서운 로마의 투석기 등 단계적으로 점점 어려운 장애물이 등장하며 난이도가 점점 높아진다.



처음에는 단순히 물고기와 바위 등을 받아 치거나 떨어지는 돼지 바베큐를 받아내기만 하면 되는 단순한 플레이지만 고 레벨로 올라가면 창을 들고 나오는 로마병을 피해가며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레벨 성공시 시저에게 포상을 받을 수 있다. 1명 또는 2명의 플레이 모드가 가능하며 게임 백그라운드가 현실감 있는 3D로 제작되어 그 흥미를 더한다.



만화가 출판된 1993년 당시 유럽 전역에서 2억 6천권이라는 엄청난 판매고의 신화를 올린 엄청난 아성이 게임에서도 이어질지 기대된다. 국내에서 `아스테릭스 & 오브렉스`는 아동용 게임으로서 교육적 요소를 높이기 위해 현재 출판되고 있는 교양만화인 아스테릭스와 함께 서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인포그램즈에서 제작한 `아스테릭스 & 오브렉스`는 아동용 게임으로서 교육적 요소를 높이기 위해 현재 출판되고 있는 교양만화인 아스테릭스와 함께 서점에서 판매되는 타이틀로써 교육의 흥미를 높이기 위해 인기케릭터인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