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인기 RPG `디비니티` 신작, `오리지날 신` 정보 공개

/ 1

▲ `디비니티: 오리지날 신`의 시연 영상

(영상 출처: `디비니티: 오리지날 신` 공식 홈페이지)

레이리언 스튜디오의 인기 게임인 ‘디비니티’ 시리즈의 신작 ‘디비니티: 오리지날 신(이하 오리지날 신)’의 시연 영상과 정보가 공개됐다.

이번 작품 ‘오리지날 신’은 기존 시리즈인 ‘디비니티 2’의 프리퀄 작품으로, ‘디비니티 1’의 수백 년 전을 배경으로 한다. 살해당한 뒤 부활했지만 기억을 잃어버린 여성과 수년간 고문 받은 기억밖에 남아있지 않은 남성, 두 명의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영상에서는 선택지 형식으로 이뤄진 대화 진행, 주변 환경과 마법을 이용한 전투와 정령소환, 유저가 맵을 구성할 수 있는 모딩 툴 등 기본적인 게임플레이 전반에 걸친 모습을 개발자의 설명과 함께 볼 수 있다.

‘디비니티’ 시리즈가 모두 액션 RPG였던 것에 반해, ‘오리지날 신’은 파티플레이 기반의 턴제 RPG다. 최대 네 명의 캐릭터까지 조작 가능한 파티플레이 기반 시스템이며, 온라인 협동모드를 통해 멀티플레이도 가능하다. 게임의 세계관과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하는 명성 수치와 선악 수치가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등 디테일한 세계를 구현했다.

‘오리지날 신’은 2013년 2분기에 PC와 MAC으로 출시되며, 오는 6월 5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는 `E3 2012`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 `디비니티: 오리지날 신`의 스크린 샷

(사진 출처: `디비니티: 오리지날 신`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SRPG
제작사
라리안스튜디오
게임소개
'디비니티: 오리지날 신'은 '디비니티' 시리즈 신작으로 '디비니티 1'의 수백 년 전 시대를 배경으로 삼았다. 게임에는 살해당한 뒤 부활했지만 기억을 잃어버린 여성과 수년간 고문 받은 기억밖에 남아있지 않은 남...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