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세븐코어, 최강의 난이도 던전 `마탑` 업데이트

/ 1

23ego_meca6_201205.jpg
▲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 `세븐코어` (사진 제공: 하이원엔터테인먼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노리아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세븐코어`에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으로 신규 던전 `마탑`과 최고 레벨 상향, 신규 에픽 아이템 및 세트 아이템이 추가됐다. `마탑`은 총 100층으로 구성된 거대 던전이다. 10층 마다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기존의 던전보다 난이도가 높아 클리어 하기가 쉽지 않다. 파티 협력이 더욱 중요시 되는 최강의 인스턴스 던전이다.

마탑에서는 10층마다 층을 이동할 수 있는 `차원의 조각`이 드랍되며, `차원의 조각`은 거대한 100층 마탑을 클리어 하기 위한 유용한 수단으로 활용 될 전망이다.

최상층에서는 최종 보스 `카이거의 잔영`이 새롭게 등장 한다. `카이거의 잔영`은 `세븐코어` 최강 몬스터로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또한, 신규 던전에 맞춰 최고 레벨이 95레벨에서 100레벨로 상향 되었으며 이에 따른 신규 아이템이 추가됐다. 95~100 레벨 사이에서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엘리트 및 레어 아이템과 100레벨에서만 착용 가능한 세트 아이템도 추가됐다. 이 모든 아이템은 신규 인스턴트 던전인 ‘마탑’에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마탑`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마탑 공략 비법을 게시판에 등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해 매주 3명에게 문화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세븐코어에 100층에 이르는 대규모 던전이 공개됨에 따라 더욱 풍성한 재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며 "세븐코어의 인기 비결은 이처럼 다양하고 지속적인 대규모 업데이트인 것 같다" 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even.hione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노리아
게임소개
'세븐코어'는 대규모 영토 점령전과 '마운트'를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게임의 독창적인 탈 것 '마운트'는 육/해/공 모든 지역에서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광활한 전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