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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친밀도는 검은사막만의 독특한 시스템으로 높을수록 NPC들 사이에서 유저들의 평판이 올라가 중요한 정보를 얻기 쉬워지고 특정 퀘스트나 특별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친밀도는 NPC들과 인사를 하거나 이야기 교류를 통해 상승시킬 수 있다. 인사는 친밀도의 상승이 적지만 실패하지 않으며, 이야기 교류는 한번에 많은 친밀도를 획득할 수 있는 대신 실패할 가능성이 있다. 이에 검은사막 게임메카에서는 이야기 교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다.
    2014.12.17 21:55
  • 17일(수), 검은사막의 공개 서비스가 시작되었다. '자유도'를 특징으로 내세운 신작 MMORPG 검은사막의 컨텐츠는 광활한 대륙 곳곳에 마련되어 있다. 그러나 검은사막은 순간이동이나 포탈과 같이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는 수단이 없다.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서는 운송수단의 구매가 필수적이다. 이에 검은사막 게임메카에서는 신규 유저들의 적응을 위해 주요 운송 수단들을 정리해 보았다.
    2014.12.17 20:08
  • 넥슨은 17일,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MORPG ‘클로저스’ 공개 서비스를 오는 2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클로저스’는 3D 카툰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이능 액션 MORPG로,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 서울’을 습격하려는 ‘차원종’과 이를 제압하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루고 있다. 특히, 강남역, 역삼동, 구로역 등 실제와 똑같이 구현된 서울을 배경으로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이 가장 큰 특징이다
    2014.12.17 17:50
  • 지난 3회차 동안 가성비 선수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포메이션 하나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바로 '4-1-2-3' 입니다! 아직 순위경기에서도 잘 보이지 않는 형태이니 참고해 주세요.
    2014.12.17 16:15
  • 레인저는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전투형 직업이다. 안전한 거리에서 강력한 스킬로 적을 제거하며 빠른 움직임으로 다른 목표를 노린다. 만약 적의 접근을 허용하더라도 스킬을 사용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처럼 강력한 공격력과 생존 스킬을 바탕으로 파티의 딜러를 담당한다.
    2014.12.17 15:29
  • 자이언트는 양 손 도끼를 사용하는 근접 전투형 직업이다. 빠르게 지근거리까지 파고들어 적을 베어 넘기거나 멱살을 잡아 메쳐버리는 등 호쾌한 액션을 펼친다. 그리고 가장 큰 특징은 높은 HP수치와 강한 타격으로 인한 쉬운 조작이다. 타 클래스에 비해 전투 상황의 영향을 덜 받는 점이 자이언트의 장점이다.
    2014.12.17 15:09
  • 소서러는 강력한 흑마법과 격투술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형 직업이다. 어둠의 기운으로 멀리 떨어진 적을 공격하거나, 근접해오는 적을 폭파시키는 등 화려한 액션을 맛볼 수 있다. 소서러의 가장 큰 매력은 강력한 흑마법과 체술을 이용한 전천후 공격 스타일이다. 변화하는 전투 상황에 따라 근접과 원거리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캐릭터가 바로 소서러다. 소서러에게 있어 전투 범위란 곧 놀이터와 같다. 근접전과 원거리전, 혹은 독자적인 전투스타일을 만들어도 좋다. 소서러의 기본 전투 스타일은 원거리 스킬로 선제공격을 가한 후, 다가오는 적을 상대로 근접스킬로 싸우는 것이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소서러의 방어력과 체력이 그리 높지 않다는 것이다. 상태이상기와 회피를 이용하여 적과의 거리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2014.12.17 13:56
  • MMORPG 신작 '검은사막'이 17일 오전 6시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1년간 세 차레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다듬어진 콘텐츠들이 유저들에게 선보여졌다. 공개서비스에는 시작 마을 변경, 퀘스트 동선 정리 등 다양한 변화가 일어났다. 플레이어는 자이언트, 레인저, 워리어, 소서러의 네 가지 직업을 통해 넓고 방대한 검은사막의 대륙을 여행하게 된다.
    2014.12.17 13:53
  • 워리어는 한손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근접 전투형 직업이다. 빠르게 지근거리까지 파고들어 적을 베어 넘기거나 멱살을 잡아 메쳐버리는 등 호쾌한 액션을 펼친다. 무엇보다 가장 큰 특징은 견고한 방패를 이용한 '방어 태세'로써 순간적으로 방어력을 높이고 불의의 일격을 막아낼 수 있다. 급변하는 전투 상황에 맞춰 태세를 전환하며 '공방 일체'의 경지를 추구하는 것이 바로 검은사막의 상남자, 워리어의 참모습이다.
    2014.12.17 10:16
  • '검은사막'이 17일(수) 오전 6시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했다. 공개서비스에는 지난 1년간 세 차례 진행된 테스트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 내 시스템이 변경 및 개선되었다. 이에 게임메카에서는 비공개 테스트와 공개서비스의 주요 변경점을 정리했다. 어떤 것이 바뀌었고, 개선되었는지 함께 살펴보자.
    2014.12.17 07:57
  • 다음게임은 펄어비스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의 공개서비스를 17일 오전 6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음게임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7일 오전 6시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하며, 운영 방식에 대한 공지 등을 진행했다. ‘검은사막’은 단 4일만에 6개 서버를 꽉 채우는 30만 개의 캐릭터가 생성됐다
    2014.12.16 19:52
  • 한국 시각으로 12월 17일(수) 오전 4시 정각, 하노버 96(이하 하노버)와 FC 아우크스부르크(이하 아우크스부르크)의 분데스리가 16라운드 경기가 하노버의 홈구장 'AWD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2014.12.16 19:13
  • 12월 16일(수) 오전 6시, 펄어비스의 신작 '검은사막'이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검은사막은 지난 12일(금) 오전 11시부터 사전 캐릭터 생성을 진행했다. 총 6개의 서버에 무려 30여만 개의 캐릭터가 생성되었으며, 각 서버의 생성이 한도에 도달했다. 본래 종료시간인 15일(월) 오후 11시 59분보다 이른 시간인 오후 6시에 조기 종료되었다. 오전 6시부터 총 6개 서버가 오픈되었지만, 다수의 유저들 사이에서 게임에 접속할 수 없다는 의견이 있었다. 다음게임은 이러한 일시적인 장애들에 대해 발빠른 대처를 보였다. 오류가 발생한지 얼마 되지 않아 문제에 대한 공지문과 정상화 공지문이 차례로 게시되었다.
    2014.12.16 19:12
  • 이번 주에는 PRE-OBT 동안에 벌어진 좌충우돌 이야기를 모아봤습니다. 신서울에 도착한 웹툰 작가들은 어떤 재미있는 일에 휘말렸을까요? 차원종과의 사투일까요? 아니면 낯선 요원과의 조우!? 클로저스 웹툰 'PRE-OBT 후기'편, 지금 시작합니다.
    2014.12.16 16:51
  • 이에 피파온라인3 게임메카에서는 유망주에 관심있는 유저들을 돕기 위해 각 리그에서 활약 중인 어린 선수들을 정리해 보았다. 목록 선택 기준 나이는 24세 이하이며, 이번 시간은 프리미어리그 유망주 편이다.
    2014.12.16 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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